League Of Legends Pointer [시즌12] 칼바람 최적화 모데카이저 룬, 아이템 빌드 + TIPS
본문 바로가기
칼바람나락

[시즌12] 칼바람 최적화 모데카이저 룬, 아이템 빌드 + TIPS

by 롤리템 2022. 1. 22.
728x90
반응형

칼바람 최적화 모데카이저 플레이스타일

칼바람 나락과 어울리는 룬과 아이템으로 여러 빌드 중 가장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모데카이저입니다. 모데카이저는 다른 챔피언과 다르게 플레이합니다. 일반적인 전사 챔피언은 한타가 시작되면 적의 시선을 분산시키며 진입했다가 전장에서 이탈했다가 재진입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합니다. 그에 비해 모데카이저는 끝까지 후퇴하지 않고 전투에 임하며 적을 몰살시키거나 죽거나 둘 중 하나의 선택밖에 하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런 플레이스타일에 맞는 빌드를 구성하였습니다. 진입 능력 및 패시브 발동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눈덩이를 사용합니다. 정복자, 승전보, 강인함, 최후의 저항 룬으로 전투 지속 능력을 극대화하고, 협곡보다 빠른 시점에서 발동하는 사전 준비 룬과 보호막 및 회복력을 증폭시키는 소생 룬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진실의 방죽음의 세계(궁극기)에서 상대하는 적 AD 챔피언에게 죽는 불상사가 발생하지 않도록 방어 룬 파편을 들어줍니다. AP 챔피언 대부분은 죽음의 세계에서 모데카이저에게 이길 수 없으므로 마저 룬 파편을 사용할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본 공략에서는 균생-헤르메스-악포를 핵심 아이템으로 구매한 후 상황에 따라 라일라이, 비사지, 존야 등의 순서를 정해 구매하는 빌드를 소개합니다.

 

 

칼바람 최적화 모데카이저

 

 

칼바람 최적화 모데카이저 스펠

 

 

칼바람 최적화 모데카이저 아이

 

시작 아이템

흡수의 시선, 체력 물약 2개: 빠른 균생

 

아이템 빌드

균열 생성기: 모든 피해 흡혈과 추가 고정 피해

헤르메스의 발걸음: 강인함 때문에 구매합니다. 올AD 상대로는 판금 장화를 구매합니다.

악마의 포옹: 높은 체력 수치와 체력 비례 피해, 추가 체력 비례 추가 주문력

핵심 아이템 구매 후 후반 아이템의 순서를 결정합니다.

일반적으로 라일라이의 수정홀을 먼저 구매해 적들에게 광역 둔화를 걸고, 적을 더 쉽게 추격합니다.

AP 피해가 너무 아프게 느껴지면 정령의 형상을 먼저 구매하고

AD 피해가 너무 아프게 느껴지면 존야의 모래시계를 먼저 구매합니다.

 

 

칼바람 최적화 모데카이저 스킬

스킬선마: Q - E - W

 

스킬콤보

EQ평평평평.....W...평평평

모데카이저는 자신이 입히는 피해 및 받는 피해의 일정량을 축적합니다. W(불멸) 스킬 사용 시 축적된 피해가 보호막으로 전환되며, 재사용 시 남아있는 보호막의 일정량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그래서 늦게 사용하는 것입니다.

ER: 궁극기의 짧은 속박(둔화?)을 이용해 E(죽음의 손아귀) 스킬의 적중률을 극대화하는 콤보입니다.

 

 

 

최적화_모데카이저.json
0.00MB

아이템 세팅을 미리 저장해두고 게임을 시작하면 인게임에서 아이템을 더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 ▶ 아이템 세팅 저장하는 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