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gue Of Legends Pointer 일반인을 위한 개인 음원(취미/소장용) 제작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궁시렁

일반인을 위한 개인 음원(취미/소장용) 제작합니다.

by 롤리템 2021. 11.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녹음실 사장님을 꿈으로 두고 있는 실용음악과 졸업생입니다. 저는 학원에서 강사로 일하며 시간이 날 때마다 음악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취미나 개인 SNS 업로드용으로 음악 작업하고 싶은 분은 officialpeachmusic@gmail.com으로 이메일 남겨주세요!

※ 회사도 아니고, 작업실도 아닌, 자가에서 혼자 모든 작업을 개인 장비로 하므로 전문 업체에 비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일반인도 부담할 수 있는 금액이며, 보증금 50% 받고 작업 시작, 나머지 50%는 후불입니다.)

- MR(반주) 만들기: 부르고 싶은 노래가 있는데 반주를 못 찾겠다면... 제가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 보컬 커버 믹싱(튜닝/보정): 불러주신 노래를 SNS에 올리는 사진처럼 예쁘게 보정해 드려요!! 요즘 보정 안 하고 올리는 사람은 없죠 🤭

- 작곡: 예쁜 가사 많이 썼는데 이 가사로 곡 써주는 사람이 없다 ㅠㅠ ... 제가 써드릴게요!

- 음원제작: 테마곡/생일/기념일/선물/개인 소장 🎁

- 기타 음악 관련 서비스: 사랑하는 연인/배우자 오직 한 명만을 위한 알람/벨소리, 영상 인트로/BGM 등

사실 음악 작업을 안 해보신 분이면 이런 게 부담스럽고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저는 최저 시급에 가까운 시간당 만 원으로 계산해서 최대한 싸게 작업해드릴게요! 자랑할만한 본인만의 음악 작품을 가지면 너무 멋지지 않나요? 😆 자신의 예술적 감각을 한 번 믿어보세요!! 당신도 작곡가가 되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