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gue Of Legends Pointer [시즌12] 칼바람 유덴 럭스 룬, 아이템 빌드 + TIPS
본문 바로가기
칼바람나락

[시즌12] 칼바람 유덴 럭스 룬, 아이템 빌드 + TIPS

by 롤리템 2021. 12. 27.
728x90
반응형

칼바람 유덴 럭스 플레이스타일

포킹 피해량을 극대화하는 유성 룬, 한 방 데미지를 극대화하는 아이템 빌드로 견제력과 폭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유성 루덴 럭스입니다. 마나 관리에 도움이 되는 총명을 사용합니다. 유성 및 Q(빛의 속박), E(광휘의 특이점) 스킬 피해량을 증폭시키는 비열한 한 방 룬을 사용합니다. 룬에서 확보하지 못한 체력 관리 능력은 아이템(대천사)으로 보완하였습니다. 본 공략에서는 루덴-대천사-데캡을 핵심 아이템으로 구매하여 높은 마법 관통력과 주문력을 갖춘 후 더 큰 피해를 주기 위한 공격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생존 및 카이팅을 위한 방어 아이템을 구매하는 빌드를 소개합니다.

 

 

칼바람 유덴 럭스 룬

 

 

칼바람 유덴 럭스 스펠

 

 

칼바람 유덴 럭스 아이

 

시작 아이템

수호자의 보주, 체력 물약, 여신의 눈물: 초반 유지력과 빠른 대천사

 

아이템 빌드

루덴의 폭풍: 메아리 효과와 마법 관통력

대천사의 지팡이-대천사의 포옹: 마나 관리 및 체력 관리, 스킬 가속

마법사의 신발: 마법 관통력

라바돈의 죽음모자: 주문력 증폭

핵심 아이템 구매 후 나에게 진입이나 공격이 가능한 탱커, 전사, 원거리 챔피언 있다면 방어 아이템인 밴시의 장막과 우주의 추진력을 구매하고,

나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적이 없다면 공격 아이템인 지평선의 초점과 화학공학 부패기를 구매합니다.

 

 

칼바람 유덴 럭스 스킬

스킬선마: E - Q - W

 

스킬콤보

기본콤보: EQRE

E(광휘의 특이점) 스킬을 먼저 던져 적을 느리게 만들고 Q(빛의 속박) 스킬을 맞힌 후 궁극기(최후의 섬광)와 E폭발 피해를 동시에 주는 콤보입니다. Q 스킬을 확정적으로 적중할 수 있는 상황에는 QERE로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근접 최대피해 콤보: EQ평ER평

적과의 일대일 전투 상황에서 패시브(광채)를 총 3회 발동시켜 최대 피해를 주는 콤보입니다.

 

 

 

유덴_럭스.json
0.00MB

아이템 세팅을 미리 저장해두고 게임을 시작하면 인게임에서 아이템을 더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 ▶ 아이템 세팅 저장하는 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