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gue Of Legends Pointer [시즌11] 칼바람 아칼리 룬, 아이템 세트 + TIPS
본문 바로가기
칼바람나락

[시즌11] 칼바람 아칼리 룬, 아이템 세트 + TIPS

by 롤리템 2021. 6. 5.
728x90
반응형

칼바람 아칼리 플레이스타일

탱커도 잘 죽이고, 딜러도 잘 죽이고, 어그로도 잘 끌며 적의 진형을 붕괴하는 아칼리입니다. 진입과 어그로를 위해 눈덩이를 사용합니다. 정복자로 전투유지력과 데미지를 극대화하여 적을 처치합니다. 수호자의보주로 극초반 체력관리와 주문력을 빠르게 챙겨준 후 6레벨까지 조심하면서 플레이합니다. 궁극기를 배우는 6레벨 때는 적진을 헤집고 다니며 적을 처치한 후 빠져나옵니다. 균열생성기로 고정데미지와 전투유지력을 끌어올린 후 악마의포옹으로 탱킹력과 체력퍼뎀을 올려 강력한 딜링능력을 갖추고도 탱킹이 어느정도 되는 밸런스 좋은 빌드입니다.

 

 

칼바람 아칼리 룬

 

 

칼바람 아칼리 스펠

 

 

칼바람 아칼리 아이템 세트

 

시작 아이템

수호자의보주, 충전형물약, 신발: 초반 유지력 (마나를 획득할 수 없으면 1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아이템 빌드

균열생성기: 전투유지력(모든 피해 흡혈), 전투가 길어질 수록 추가 피해, 추가 고정피해

마법사의신발: 마법관통력

악마의포옹: 탱킹력, 체력 퍼뎀

3코어 아이템은 고정적으로 방어 아이템을 하나 구매합니다.

존야의모래시계: 어그로, 생존력

밴시의장막: 진입을 방해하는 스킬 또는 적 이니시 스킬 무시

말파이트, 아리, 애니가 적 조합에 존재한다면 반드시 밴시의장막을 구매해야 합니다.

3코어로 방어 아이템까지 갖춘 후에는 후반 아이템을 선택하여 구매합니다.

라바돈의죽음모자: 깡주문력 폭딜 (올 딜러 조합 상대로 구매)

리치베인: 폭딜 (올 딜러 조합 상대로 구매)

공허의지팡이: 마법관통력 (적 조합에 탱커/딜탱이 하나라도 있으면 구매)

모렐로노미콘: 치유감소

 

 

칼바람 아칼리 스킬

스킬선마: Q - E - W

 

스킬콤보

제일 쉬운 콤보는 [눈덩이-진입-QR평-W-EE평-QR평]으로, 한 명을 끝까지 따라가서 죽이는 콤보입니다.

아칼리 숙련자는 E와 눈덩이, 궁극기를 이용해 다양한 콤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칼리 비숙련자는 [QR평] 콤보를 한 세트로 생각하고 플레이하면 안정적으로 콤보를 넣을 수 있습니다.

 

 

 

칼바람 아칼리 아이템 세트.json
0.00MB

아이템 세트를 미리 저장해두고 게임을 시작하면 인게임에서 아이템을 더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 ▶ 아이템 세트 저장하는 법

728x90
반응형

댓글